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이야기

마장휴게소 스타벅스, 스타벅스 카드 사용

by 미라클피니시 2017. 5. 5.

스타벅스 카드를 선물로 받았습니다.

 

안에는 만원이 들어있어요. 평소에 스타벅스를 잘 안가서 (사실 커피를 잘 안마십니다.)

 

스타벅스 커피가 너무 진하기도 하고요.

 

그래도 스타벅스 카드가 생기니까 이걸 한번은 써야겠더라구요. ㅎㅎㅎ

 

버스를 타고 가다가도 스타벅스 카페를 보면 아 언제 스타벅스 카드를 사용하나...

 

자꾸 생각이 납니다.

 

그러던 중에 지방을 다녀올 일이 있어서요.

 

밤 늦게 집에 돌아오게 됬어요. 그래서 기왕 많이 늦었는데

 

스타벅스에서 차나 한자 해야겠다 싶었어요. 휴게소 중에 스타벅스가 있는 휴게소가

 

있거든요.

 

마장 프리미엄 휴게소에요.

 

마장 프리미엄 휴게소는 맥도날드도 있고

 

공차도 있었나? 아무튼 유명한 가게들이 꽤나 있어요. ㅎㅎㅎ

 

여기서 스타벅스 카드를 사용하기로 했죠.

 

먼저는 스타벅스 카드를 어플로 등록을 해놨어요.

 

컴퓨터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등록을 할 수도 있어요.

 

캡쳐를 좀 해놓을 걸 그랬네요...ㅠㅠ

 

 

 

 

 

 

 

 

밤인데도 사람들이 꽤 있긴 하더라구요.

 

물론 낮보다는 많이 없기는 했었어요.

 

역시 카페는 분위기가 참 좋습니다.

 

뭘 먹을까~~~

 

 

 

 

 

 

 

휴게소 안에 있는 건데요. 꽤나 넓었어요.

 

자리도 많아서 창가에 앉았습니다. 게다가 들어오면서 멋진 액자의 그림들이

 

많이 있더군요. 원래 사진을 다 찍어서 올렸어야 했는데...

 

카드 사진도 생략...

 

벽걸이 액자들도 생략...ㅠㅠ

 

좀 글이 심심하게 됬네요.

 

사실 좀 피곤해서 사진을 잘 안찍었어요...

 

 

 

 

 

 

 

아메리카노 커피 한잔

 

핫초코 한잔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스타벅스 카드에는 혜택이 있다고 하네요.

 

주문시에 free extra가 1회 무료래요.

 

extra가 샷, 시럽, 드리즐, 휘핑 등이라고 하네요.

 

샷이나 시럽이나 휘핑은 알겠는데 드리즐은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 특별히 사용할 일은 없어서 안했어요.

 

 

 

 

 

 

 

핫초코는 참 맛있네요.

 

크림도 가득하고^^

 

카페에서는 이런게 참 멋있고 예쁘게 잘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만들어서 먹을 수는 없는 수준이에요... 어떻게 이렇게 만드는지

 

가끔은 너무 궁금해요.

 

커피는 역시 진하군요. ㅎㅎㅎ

 

저는 미디움으로 연하게 볶은 커피를 조금 넣으면 좋아요.

 

카페에는 없죠...ㅠㅠ

 

마장 프리미엄 휴게소 스타벅스 커피는 디자인도 예쁘고 분위기도 좋고

 

혹시 타 지역을 가다가 들릴 일이 있으면 가끔 휴식삼아 가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렇게 언제 사용하나 싶었던 스타벅스 카드도 사용하게 되고 참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