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이야기

예쁜꽃사진을 마저 올립니다. 사진은 비슷합니다.

by 미라클피니시 2017. 5. 10.

예쁜 꽃사진을 마저 올립니다. 사진은 비슷합니다.

 

봄날에 딱 맞는 예쁜 꽃이에요. ㅎㅎㅎ

 

 

 

 

 

 

 

 

이전 사진보다 훨씬 예쁘고 화사해 보이네요.

 

조금 더 확대해서 찍었는데 잘 나온 것 같습니다.

 

어딘가에 있는 꽃밭을 지나오며 사진을 찍은 것 같아요.

 

 

 

 

 

 

 

꽃이 너무 예쁘게 펴서 확대를 해서 찍어도 참 보기 좋네요.

 

꼭 모양이 나비날개 모양인 것 같아요.

 

아 예뻐라~

 

 

 

 

 

 

 

꽃길입니다.

 

파릇파릇 초록색과 진한 붉은색이 참 예쁘죠?

 

꽃이 얼마 가지 못한다는 것은 참 아쉬운 일입니다...ㅠㅠ

 

 

 

 

 

 

 

저는 이 색깔이 참 마음에 드네요.

 

노란색이 예쁜 건 맞지만 이렇게 예쁜 노란색은 찾기 힘들 것 같아요.

 

 

 

 

 

 

 

이건 확대하니까 색이 조금 안나온 부분이 있네요.

 

정말 예쁜 꽃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