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이야기

예쁜 꽃사진입니다. 봄이라 그런지 길에도 예쁜 꽃을 많이 심어놨어요.

by 미라클피니시 2017. 5. 10.

예쁜 꽃사진입니다. 봄이라 그런지 길에도 예쁜 꽃을 많이 심어놨어요.

 

중요한 약속이 있어서 차량 운행만 해줬습니다. ㅎㅎㅎ

 

잠시 기다리면서 주변을 보니 길에도 꽃을 예쁘게 심어놨더라구요.

 

커다란 화분 아실거에요.

 

길가 인도에 있는 동그랗고 커다란 화분, 아마 사람도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치 화분이 아니고 길을 가다 찍은 것 같죠?(길다가 찍은 건 맞긴 맞아요.)

 

사실 이 꽃들이 인도 커다란 화분에 있는 꽃들이에요.

 

너무 예뻐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요즘은 꽃을 보면 기분이 참 좋아지네요.

 

 

 

 

 

 

 

 

 

이 꽃은 노란색이 너무 예뻐요. 어쩜 이리 색감이 좋은지

 

꽃이름이 뭘까요...

 

사진을 가까이서 주변이 안보이게 찍으니 정말 어디 화단에서 키우는 것 같네요.

 

꽃도 엄청 많아보이고요.

 

실제는 정말 작은 꽃들입니다.

 

 

 

 

 

 

 

 

 

이건 하얀색 노란색이 섞여 있어요.

 

아마 꽃의 종류는 다 같은 것 같습니다.

 

위에 노란색 꽃이 가장 화사하고 예쁘네요.

 

 

 

 

 

 

 

 

 

이건 보라색꽃입니다. 흰색도 있네요.

 

보라색이 연하면 정말 예쁜데 조금 아쉽네요.

 

꼭 무슨 꽃밭을 지나온 느낌이군요^^

 

 

 

 

 

 

 

이건 요즘 길가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꽃입니다.

 

길가다 아파트 화단에서도 보고 건물 화단에서도 보고

 

길가에 심어져 있는 것도 보고 정말 자주 보는 꽃인데 예쁘게 잘 심어졌네요.

 

여기는 어디일까요?

 

 

힌트는 판교였습니다.

 

 

예쁜 꽃들을 보니 정말 기분이 좋네요.

 

똑같은 사진이지만 몇장 더있어서 다시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