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말씀

생명수를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by 미라클피니시 2021. 10. 14.

생명수를 주시는 분은 누구인가?

성경에는 하나님께서 생명수를 주시는 것으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예레미야 2장 13절
내 백성이 두가지 악을 행하였나니 곧 생수의 근원되는 나를 버린 것과 스스로 웅덩이를 
판 것인데 그것은 물을 저축지 못할 터진 웅덩이니라

 

구약성경부터 신약까지 그 시대의 구원자를 생명수를 주시는 분으로 기록했습니다.

 

요한복음 4장 14절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신약시대에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기 때문에 하나님이신 예수님이 생명수를 주십니다.

 

요한계시록 21장 6절
또 내게 말씀하시되 이루었도다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라 내가 생명수 
샘물로 목 마른 자에게 값 없이 주리니

 

생명수를 주실 수 있는 분은 하나님 뿐입니다.

항상 하나님께서 생명수를 주시는 것으로 또한 주실 것으로 예언하였습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놀라운 사실은 생명수를 주시는 하나님을 두 분으로 기록했다는 점입니다.

 

성령과 신부는 하나님이신데, 성령은 너무나도 잘 알고 있는 아버지 하나님입니다.

그렇다면 신부는 누구일까요?

 

요한계시록 21장 9~10절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신부를 가리켜 하늘 예루살렘이라고 했습니다.

 

갈라디아서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신부이신 하늘예루살렘은 성도들의 어머니 입니다.

 

마지막시대에 대한 예언은 아버지 뿐만아니라 어머니하나님께서 구원을 주시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성경의 예언이 이러한데 어떠한 신앙을 하시겠습니까?

 

하늘아버지 뿐만아니라 하늘어머니를 믿는 신앙이 성경적이며 올바른 신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