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3

하나님의교회에서 주장하는 안식일 예배의 진실과 비밀 하나님의교회에서 주장하는 안식일 예배의 진실과 비밀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안식일 예배를 굉장히 중요시합니다. 안식일 예배를 왜 토요일날 지키는지? 그리고 안식일 예배를 지켰을 때 알 수 있는 비밀이 무엇인지 성경을 통해 확인해보겠습니다. 하나님께 드려지는 예배에 대하여 구약에서부터 신약까지 하나님께서 정해주신 규례가 있습니다. 시간을 정하고 그 시간에 맞춰서 하나님의 계명에 맞추어 의식을 진행했는데 간단히 말해서 구약에서는 제사, 신약에서는 예배입니다. 레위기 16장 2~3절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이르시되 네 형 아론에게 이르라 성소의 장안 법궤 위 속죄소 앞에 무시로 들어오지 말아서 사망을 면하라 내가 구름 가운데서 속죄소 위에 나타남이니라 아론이 성소에 들어오려면 수송아지로 속죄 제물을 삼고 수양으로 번제.. 2019. 5. 29.
성경의 예언을 이루는 하나님의교회 2 성경의 예언을 이루는 하나님의교회 2 성경은 예언서이며, 성경에 기록된 수많은 예언들이 하나도 빠지지 않고 모두 이루어졌습니다. 하나님을 믿는 성도라면 하나님께서 성경에 기록하신 예언들을 믿어야 합니다. 하나님을 알아보는 방법도, 구원에 이르는 방법도, 성경의 예언을 모르면 알 수 없습니다. 2천년 전 성경 말씀을 무시하고 믿지 않았던 유대인들은 결국은 수천년 동안 믿는다고 했던 하나님을 죽음으로 내몰기까지 했습니다. 그러나 반대로 보잘 것 없지만 말씀을 믿고 순종한 베드로와 같이 하나님을 영접하여 천국의 영광을 얻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데살로니가전서 5장 20절 예언을 멸시치 말고 예언을 멸시치 말라고 하였습니다. 하나님의 예언은 멸시할 수 없습니다. 첫째는 하나님 말씀이기에 그렇습니다. 또한 예언이 .. 2019. 5. 15.
성경의 예언을 이루는 하나님의교회 1 성경의 예언을 이루는 하나님의교회 성경은 여러가지 각도로 볼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역사서라는 관점이 있고, 선한 가르침이 기록된 교양서적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세계적인 베스트셀러로서 한번쯤 읽어볼만 하다는 생각으로 성경을 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을 믿는 성도의 입장에서라면 성경을 보는 가장 중요한 관점은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점, 다른 말로 하면 하나님께서 이루시는 예언서라는 관점입니다. 성경에는 하나님께서 앞으로 이루어가실 내용들이 미리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말씀들 하나하나가 때가되면 틀림없이 이루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지 않습니까? 그러나 시작부터 종말을 고하셨다고 하신(이사야 46장 10절) 하나님께서는 미래의 모든 일을 아십니다... 2019. 5. 1.